티스토리 뷰

얼마 전 <미운우리새끼>에서 돈스파이크가 만든 스테이크가 엄청 화제였는데요, 

가장 화제였던건 역시 세계 3대진미 송로버섯 오일이었던것 같습니다 


스테이크에 시즈닝에 송로버섯 오일을 사용하다니ㅎㅎ 


얼마 전에 트러플을 주제로 포스팅을 올렸었는데,

제 블로그에도 '돈스파이크 트러플오일'로 검색하셔서 들어오신 분들이 있어서 

그 제품을 조금 더 자세하게 소개하는 포스팅을 쓰게 되었습니다



돈스파이크가 사용한 상품은 이마트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는 트러플오일입니다

이마트 직소싱이라고 하고, SSG에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품절이네요ㅠ)


이탈리아 상품이고, 이탈리아 움브리아 지역에 위치한 트러플 전문 회사에서 생산하였습니다

* 움브리아는 이탈리아 중부에 위치했고,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트러플 산지입니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에 트러플이 가미된 향미유인데,

스프레이로 되어있어서 사용하시기 엄청 편할 것 같습니다


오히려 스프레이 타입인게 조금 더 고급진 것 같습니다 

(보통 스프레이 오일이 소량이고, 조금 더 비싸지요ㅎㅎ) 


가격은 9,980원인데, 트러플 치고는 합리적인 가격인 것 같습니다 


▽ 트러플 스프레이 오일 100ml, 9,980원


저는 보통 트러플오일을 샐러드 드레싱으로 먹거나 파스타 위에 살짝 뿌려는데

따끈따끈한 빵에 찍어먹어도 매우 맛있을 것 같습니다


Giuliano Tartufi라는 회사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1991년부터 회사가 시작됐다고 합니다 


트러플오일 말고도, 트러플 소스, 꿀, 발사믹, 과자 등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에서 봤던 브랜드인데 다시 보니 반갑네요ㅎㅎ 

(로마 테르미니역에 있는 식품편집샵에서ㅎㅎ)


giuliano tartufi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포스팅이 유용했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